- 바다의신은 낚싯대를 연구합니다.
- 유니크한 디자인과 컬리티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- 제품 보증서 규정과 에프터 서비스 규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▒ A/S 진행 절차
접수증 작성 → 택배 발송 → A/S 등록 → 수리 진행 → 발송
※ A/S시 발생하는 왕복 운송비는 소비자 부담이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.
※ 파손된 제품과 보증서가 없을 시에는 위의 규정이 적용되지 않습니다.
▒ A/S 규정(제품기준 별 보상기준)
|
|
|
---|
1절 낚시대 | 2절 이상 낚시대 | 지깅(Butt분리형)낚시대 |
⇒보증기간 이내 1회 소비자가 30% 신품 교환 ⇒보증기간 이후 소비자가격 대비 50% 신품 교환 | ⇒보증기간 이내 ·초릿대 상단 무상(상단 10cm에 한함) ·초릿대 허리 및 하단 절단은 제품 상태 체크후 유.무상 처리 결정 ⇒보증기간 이후 ·Tip 부분:소비자가 50% 신품 교환 2Tip인 경우 각 각 비용 발생 ·Butt 부분:소비자가 50% 신품 교환 | ⇒보증기간 이내 1회 소비자가 40% 신품 교환 ⇒보증기간 이후 1회 소비자가 60% 신품 교환 |
★보증기간은 제품 구입일로 부터 1년 이내이며 추가 발생되는 모든 A/S는 유상 처리됨 ★예외 100,000원 이하 제품 : 보증기간 내 1회 소비자가 Tip 40%, Butt 40% 교환 |
▒ 보증처리 예외 기준
|
---|
⇒ 파손 절번 분실 및 낚시대 분실에 의한 A/S ⇒ 임의 개조 또는 수리에 의한 제품 하자 ⇒ 소비자 과실로 인해 제품에 하자가 생긴 경우(낚시 행위 이외의 행위에 의한 손상) ⇒ 천재지변에 의하여 제품에 손상이 있는 경우 또는 이에 상응하는 재해에 의한 제품 하자
|
▒ 유의 사항
※ A/S 시 발생하는 왕복 운송비는 소비자 부담이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.
※ 파손된 제품과 보증서가 없을 시에는 위의 규정이 적용되지 않습니다(보증서 보관 유의해주세요)
▒ A/S 센터
TEL: 1522-2870
주소: 인천시 계양구 청안로 40, 3층 첨부파일 신청서 출력
(우)21108 주)바다의신 A/S센터